사무국 | 2026년 제주여민회 제2차 이사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주여민회 작성일26-05-08 10:52 조회259회 댓글0건 관련링크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문 지난 4월 24일(금), 제주여민회 제2차 이사회가 열렸습니다. 지난 1분기 활동보고를 시작으로 위원회 단위별 보고, 결산보고까지 지난 시간들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2026년 이사회 리더십팀 운영 방향, 살림프로젝트-후원감사꾸러미 기획, 창립 40주년 TF팀 구성(안) 논의까지 다양하게 오갔습니다. 올해의 제주여민회 활동들이 깊어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이사회였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